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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유지보수

발전하는 IT 시대에 가장 중심은 사람입니다

(주)라온비주얼시스템은
다양한 사이트 구축 경험과 다년간의 축적된 유지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애 예측에 따른 사전 사고예방과 장애발생시 신속한 유지보수를 수행함으로써
고객사에서 운영되는 시스템이 항상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라온비주얼시스템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운용의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빈틈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를 위하여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운영합니다.

(주)라온비주얼시스템은 전담팀을 통해 우선적으로 문제해결 및 유지보수를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제품 제조사의 전문가 투입 등 보다 고차원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광범위한 유지보수 인프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계적, 전문적, 효율적인 과정으로
유지보수 작업이 진행됩니다.

유지보수 신청 접수부터 체계적인 단계를 나누어, 각 단계별 적정 전문인원 배치와 유지보수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러한 단계별 유지보수 작업진행 과정은 불필요한 비용 발생을 줄이고,
신속한 작업진행,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이 유지될 수 있는 매우 전문적인 관리시스템입니다.

  • STEP01

    장애 발생
    및 ​접수

  • STEP02

    장애 파악
    및 ​장애 등록

  • STEP03

    장애 상태 파악
    및 1차 처리

  • STEP04

    인원 지정
    및 ​일정 확인

  • STEP05

    장애 통보
    및 ​장애 처리

  • STEP06

    복구 확인
    및 ​완료 등록

  • STEP07

    결과 보고

  • STEP 010203

    1단계 : 접수 후 1차 처리

    운영담당 또는 통합지원 조직 대응

    비상 연락망 가동

    공급자 긴급협조 요청

  • STEP 040506

    2단계 : 접수 후 2차 현장 처리

    제조사 및 기술전문가 투입 및 긴급대처

    기술 전문가 투입

    예비 부품 투입

  • STEP 07

    3단계 : 내용 보고

    원인 분석, 결과 기록 및 사후 관리

    원인분석 및 대처

    이력관리 및 사후 점검

  • STEP 010203

    1단계 : 접수 후 1차 처리

    운영담당 또는 통합지원 조직 대응

    비상 연락망 가동

    공급자 긴급협조 요청

  • STEP01

    장애 발생
    및 ​접수

  • STEP02

    장애 파악
    및 ​장애 등록

  • STEP03

    장애 상태 파악
    및 1차 처리

  • STEP 040506

    2단계 : 접수 후 2차 현장 처리

    제품 공습사 등 전문가 투입 및 긴급 대처

    기술 전문가 투입

    예비 부품 투입

  • STEP04

    인원 지정
    및 ​일정 확인

  • STEP05

    장애 통보
    및 ​장애 처리

  • STEP06

    복구 확인
    및 ​완료 등록

  • STEP 07

    3단계 : 내용 보고

    원인분석, 조치, 결과기록 및 사후 관리

    원인분석 및 대처

    이력관리 및 사후 점검

  • STEP07

    결과 보고